맥스클리닉 마스크팩 사용후기
- 사용해보자 꼼꼼리뷰 후기
- 2022. 2. 26.
맥스클리닉 마스크팩 사용후기
저는 요즘 피부에 정말 많은 신경을 쓰고 있고 나름 투자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4살이나 연하인데 거기에다 동안이라서 아휴 정말... 피부가 좋은 분들은 타고 났다고 하던데 저는 피부도 좋은 편이 아니었어요. 특히 얼굴 표면에 요철처럼 울퉁불퉁 올라온 것들이 심해서 화장을 해도, 아무리 커버를 해도 그 부분은 어떻게 해결이 안 되더라구요.
지난 해에는 남편이 큰 마음 먹고 피부관리 이용권을 결제해 주었습니다. 제가 자꾸 피부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생일 선물로 결제를 해줬어요. 플라즈마라는 관리인데 가격이 비싼 편입이다. 얼굴 크기나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다른데 약 12 ~ 15회에 250만원이에요. 결제하니까 서비스로 토닝 5회를 넣어주었고요. 현재 8회까지 받았어요.
깊어진 기미가 한 번에 사라지지는 않지만 요철 같이 얼굴에 올라왔던 것들은 거의 해결이 되었습니다.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피부에는 투자를 해야한다는 말이 있는가봅니다. 요즘은 세수할 때 제가 제 피부 촉감에 놀랍습니다. 얼굴이 많이 촉촉해졌고 울퉁불퉁하던 것이 사라졌기 때문이에요. 다만 저는 얼굴 기미가 해결되기를 바랐는데 요 부분은 잘 해결이 안 됩니다.
이제 앞으로 7회 정도 더 받을 수 있는데 기미가 얼마나 사라질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확실히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졌고 투명해진 느낌은 있어요. 이거 끝나면 남편이 또 결제해줄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요즘 피부관리에 신경 썼더니 효과는 보여서 다행입니다.
작년부터 엘지프라엘인텐시브멀티케어 너무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ㅠ 고민 중입니다. 좋아진 피부 더 바짝 신경쓰고자 요즘에 1일 1팩은 아니더라도 2 ~ 3일에 한번씩 꼭 팩을 해줍니다. 특히 관리 받고 온 날에는 바로바로 팩을 해주는데 피부과에서도 플라즈마 한 날에는 피부가 열려있는 상태라 비타민 제품은 바르지 말고 집에서 제일 좋은 화장품이나 팩을 해주면 영양분이 쏙 ~ 잘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피부과에서 추천해준대로 집에 돌아오면 마스크팩을 꼭 해줍니다. 집에 종류별로 많고 약손명가 제품도 모두 가지고 있어요. 마스크팩은 돌아가면서 하는 편인데 진짜 효과 좋았던 것이 맥스클리닉 마스크팩 제품입니다. 마스크팩 추천할만한 제품인데요 함정은 이거 제 돈주고 산 것이 아니라 맥스클리닉 오일폼 클렌져를 샀더니 서비스로 온 것입니다.
서비스로 온 것들은 거의 사용 안 했는데 요번에 사용해보니 맥스클리닉 마스크팩이 좋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거지만 제품은 확실해요. 맥스클리닉 오일폼도 잘 쓰고 있구 저는 맥스클리닉 오일폼 클렌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짜 맥스클리닉 오일폼 클렌져 사용하면 다른 제품 사용하다가 결국에 이걸로 돌아오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마스크팩 효과없는 이유는 분명 있다고 합니다. 얼굴에 각질이 많거나 컨디션이 안 좋거나 피로 누적이 심할 경우 아무리 좋은 마스크팩이더라도 그 영양분이 얼굴에 흡수가 잘 안 된다고 하지요. 그래서 당연히 팩을 하기 전에는 얼굴 각질 제거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저도 평상시에는 팩을 하면 영양분 흡수가 잘 안 되는 느낌이었는데 플라즈마 하고 온 날에는 놀라울 정도로 영양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다음 날에 일어나면 얼굴에 광이 뚝뚝 떨어질 정도입니다. 저질스러운 제 피부에도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마스크팩 효과없는 이유를 해결하려면 팩을 하기 전에 각질제거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얼굴에서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시킬 수 있도록 준비과정이 필요한 겁니다.
맥스클리닉 마스크팩은 다른 제품보다 훨씬 두꺼웠구요 꺼냈을 때 국물이 뚝뚝 떨어지지 않아서 더 좋았던 제품이에요. 꺼냈을 때 검정색인 거 보고 넘 놀랐어요. 붙이고 나니까 진짜 도둑놈 같습니다. 이 모습을 보더니 남편이 자기도 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평소에 흰색 붙이고 있을 때는 신경도 안 쓰더니 검정색이라서 그랬나 하고 싶었나 봅니다. 얼굴에 찰싹 정말 잘 달라붙어요. 약손명가 꽤 비싸게 주고 샀는데 그것보다 좋습니다. 마스크팩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고 저는 공짜로 받은 거 쓰고 있지만 추가구매 의사 있어요.
좀 도톰한 소재라서 얼굴을 조여주는 효과도 있고 눌러보면 영양 에센스 등이 저렇게 가득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이 너무 많으면 뚝뚝 흘러서 목에도 묻고 그 부분이 싫은데 맥스클리닉 마스크팩 제품은 적당하게 들어 있어서 이것도 칭찬할만해요. 얼굴을 확 조여주는!
얼굴을 꽉 조여주는 이 느낌이 좋았고요 실제로 20분 정도 지나서 떼었을 때 얼굴이 조여있던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남편도 그동안 해본 것 중에서 제일 좋았다고 하네요.
제가 검은색 붙이고 있었더니 남편이 해달라고 해서 하나 더 꺼냈습니다. 촘촘하면서도 도톰하다는 것이 눈으로도 보여집니다.
저는 미리 올려놓아서 많이 건조해진 느낌입니다. 마스크팩 추천하는 이 제품은 서비스로 받았기에 가격을 잘 몰랐다가 효과가 좋아서 추가로 구매할 의사까지 생겼습니다. 가격을 찾아보니 11번가에서 4매에 2500원이네요. 맥스클리닉 프로폴리스 블랙 마스크였군요.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붙이고 나서 10 ~ 20분 정도 방치하면 되는데 저는 이번에 20분을 방치했더니 얼굴 조여드는 효과가 무척 좋았습니다. 다음날 화들짝 놀랐다니깐요.
서비스로 받은 거 마저 다 쓰고 약손명가 제품도 다 쓰고 나면 프로폴리스 블랙 마스크 50매 정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2일 1팩을 계획하고 있어요. 누군가의 타고난 피부를 따라갈 수는 없겠지만 이렇게 관리하다 보면 좋아지겠지요.
AHC 제품도 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크림도 벌써 몇 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세럼도 향긋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맥스클리닉 마스크팩 하고 나면 두가지 제품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최근엔 맥스클리닉 마스크팩이 더 많이 출시되었다던데 쏙 스며들고 얼굴이 환해져서 후기가 굉장히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